많은 분들이 이미 Siggraph에 대한 자료들을 보셨겠지만,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발표자료들이 올라온 것들을 전달(RT?)해 드립니다. ㅎ
Real-Time Rendering Blog에 Siggraph 2012의 발표자료들에 대한 소식이 마구 마구 올라오고 있네요...
여기에 간단하게 링크를 올려봅니다.
[Beyond Programmable Shading]
[Siggraph 2012 Links]
http://blog.selfshadow.com/2012/08/11/siggraph-2012-links/[Optimizing Realistic Rendering with Many-Light Methods]
[Unity : iOS and Andriod - Cross-Platform Challenges and Solutions]
특이한 점은 Siggraph Mobile Course가 있다는 점인데, Siggraph 2011 Asia 부터 있었나본데, 역시 모바일에 대한 관심이 큰 것은 어쩔 수 없겠네요. (http://s2012.siggraph.org/attendees/siggraph-mobile)
모바일에서의 렌더링 주제들은 도움도 많이 되고, 발전 속도를 보면 엄청 놀라운 것 같아요... ㅎㅎ...
그냥 틈틈히 보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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