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
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
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밥좀사줘요~)
Posted by 김포프

제 개인 블로그에 올려놨던건데... 오히려 KGC 2012에 발표했던 스크린 스페이스 데칼 보다 반응이 좋은거 같아 여기에다도 올립니다. (크게 전문적인 내용이 없어서 그런걸지도....)




2012년에 서강대와 부산 게임아카데미에서 특강했던 자료입니다.


스페이스마린에서 사용한 기법들을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가 협력해서 개발한 과정을 설명했으며, 그로부터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는 적대관계가 아니라 협력관계라는 걸 학생들이 배웠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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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bluekms21.blog.me 크로스 2013.01.01 23: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에 올리셨을때도 잘 봤는데 여기서도 보는군요..ㅋ
    음.. 그러고보면 '수학적으로 옳지 않다' 라는 내용도 궁금한데 혹시 자료가 있으시다면 공개해주실 수 없나요?
    뭐, 딱히 없으시다면 모두가 행복하고 저도 행복하니 괜찮습니다 ~_~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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