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언어 입문서가 아닌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입문서
문과생, 비전공자를 위한 프로그래밍 입문책입니다.
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Pope Kim"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겁나친절 jobGuid "1판의내용"에 "새로바뀐북미게임업계분위기"와 "비자관련정보", "1판을 기반으로 북미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았습니다.
Posted by Junios

유니티3D 새버전에 추가 된 Mecanim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간단한 사용법과 활용 방법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첫 글 쓰는건 떨리는군요 ㄷㄷ



MecanimSample.z01


MecanimSample.z02


MecanimSample.z03


MecanimSample.z04


MecanimSample.z05


MecanimSample.zip


샘플로 만든 프로젝트인데 한번에 안 올라가서 쪼개서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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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구름이 2012.11.25 21: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visual fsm editor 는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유니티에 새롭게 내장된 건가요?

    아니면 기존의 애니메이션툴(cmd+6)을 말씀하시는건가요?

    • Favicon of https://gamedevforever.com 대마왕J 2012.11.25 23: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유니티 4.0 에 들어가는 새 에니메이션 시스템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 구름이 2012.11.26 14: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자료 찾아보았는데...
      http://blogs.unity3d.com/2012/06/20/more-mecanim/
      여기 설명되어있군요.^^;

    • Favicon of https://gamedevforever.com Junios 2012.11.26 1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유니티 4.0에 새로 들어간 애니메이션 시스템입니다. 기존 애니메이션 시스템과 같이 다른 오브젝트는 사용 할수 있으나 같은 오브젝트에 애니메이터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동시에 사용 할 수는 없습니다.(수정)

  2. 구름이 2012.11.28 19: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u3d.as/3Bs 에셋스토어에 잘정리된 샘플이 떳네요. 역시 빠르네요^^;